본문 바로가기
Issue/Star Issue

전현무 결별심경, 간접언급 "예민하다"

by 천오션 2019. 3. 15.
반응형

 

해투4’에서 유재석이 전현무의 결별 심경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 권나라, 이다인과 스페셜 mc 라이관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전현무가 한혜진과 결별을 인정한 후 처음으로 진행됐던 녹화분이었다. 

스페셜 MC로 나선 라이관린은 워너원 활동 종료에 대해 워너원 형들이 그립다고 하면서 "혼자 있을 때 워너원 노래를 못 듣겠더라. 혼자 들으니까 그런(뭉클한) 감정이 오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에 유재석은 전현무를 바라보며 "오늘 여러모로 '혼자' 얘기는 안 해야겠다"고 언급하며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에 대해 운을 뗐다.

해당 방송을 녹화한 날은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지 3일쨰 되는 날.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해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공개 열애를 해왔지만, 지난 6일 결별을 인정했다.

이에 전현무는 "감사합니다"고 담담하게 받아쳤며 쓴웃음을 지었다. 특히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한 김병철에게 "긴장 많이 했냐. 그러면 MC들 속 터진다"고 하자, 유재석은 "예민한 것 같다"고 자극하여 폭소를 안겼다. 전현무는 "예민해요"라고 대답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 각 소속사는 6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별을 발표했다. 먼저 전현무의 소속사 SM C&C전현무와 한혜진이 최근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해 알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출연 중이었던 나 혼자 산다는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한다전현무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에게 감사하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역시 한혜진과 전현무가 최근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출연 중인 나 혼자 산다는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들에게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해 2월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계기부터 애칭까지 러브스토리를 모두 공개하기도 했다.

사귀는 동안 결혼설, 결별설 등 다양한 이슈의 중심에 섰던 두 사람은 결국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동료로 남게 됐다.



전현무는 2006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하며 2012년 9월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 이후 '나 혼자 산다' tvN '문제적 남자' '수요미식회' JTBC '히든 싱어' KBS2 '해피투게더3'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2017년 MBC 연예대상 대상을 받기도 했다.

한혜진은 톱모델로 다수의 유명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에 선 이력이 있다.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