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Star Issue

왕진진 3000만원사기??장자연과의 관계...낸시랭과 이혼까지!!

by 천오션 2019. 3. 6.
반응형

낸시랭과 이혼 소송 중에 있는 왕진진 3000만원사기 혐의로 또 피소되면서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데요. 도대체 무슨 내용일까요?

3월 5일 한 언론이 법조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왕진진이 사기 및 횡령 등의 혐의로 재판을 받는 과정에서 사기 혐의로 추가 피소됐다고 보도 했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 서모 씨가 왕진진이 지난해 3월 사업자금으로 쓸 급전 3000만원을 빌려간 뒤 1년이 지나도록 돈을 갚지 않아 왕진진을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고 합니다. 

서 씨에 따르면 왕진진이 자신을 파라다이스 전낙원 회장의 아들이며 자신이 소유한 5000억원대 도자기로 아트펀드 사업을 하고있는 재력가로 속여 접근했다고 합니다. 서 씨는 왕진진이 수시로 돈을 요구했으며 빌려준 돈을 돌려달라고 할때마다 갖가지 핑계를 대며 기일을 미뤘다고 했습니다. 

 

왕진진은 앞서 서씨의 고급외제차량을 수리해주겠다며 가져가 차량을 담보로 5000만원을 챙긴뒤 돌려주지 않은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왕진진은 낸시랭과의 이혼소송도 진행중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왕진진 전자발찌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왕진진은 특수강간 전과를 갖고 있으며 악질 성범죄자들에게 채워지는 전자발찌도 현재 차고 있다고 합니다. 

왕진진 장자연 관계

낸시랭은 왕진진과 결혼할 당시 예비신랑 왕진진을 파라다이스 그룹회장의 혼외자 아들이라고 소개했었는데요. 낸시랭은 당시까지만해도 왕진진의 말을 그대로 믿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결혼후 얼마지나지 않아 왕진진의 말이 전부 거짓이었다는 사실을 깨닳은 낸시랭은 곧바로 이혼을 결심, 이혼소송을 시작했습니다. 

 

사실은...

전과 10범12년을 복역한 범죄자심지어 전자발찌 착용(위 링크 기사 발췌)전라도 사투리 억양이 강한 그는 스스로를 “홍콩 재벌 아들”이라고 했다. 자신의 사용하는 ‘왕첸첸’도 이와 관련된 가명으로 추정된다. 홍콩 부인이 있다며 자랑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그는 전남 강진에서 태어나 광주광역시에서 공고를 다니다 중퇴한 한국 ‘토박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