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Star Issue

로이킴 경찰조사 정준영 단톡방 멤버였다

by 천오션 2019.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런 저런 연예가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단골 이슈사건인 '정준영 단톡방'사건에 새로운 멤버가 나왔다고 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

사실 정준영 씨와 친한 가수였어서 짐작한 분도 계실 수 있는데요. 바로 가수 로이킴(26)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확인되었어요.

 

정준영 눈물 글썽이며 사죄..포승줄 묶인 채 유치장으로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 촬영·공유 및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이 구속영장 심사를 마치고 포승줄에 묶인 채 경찰 유치장으로 옮겨졌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3월 21일 오전 10시 30분 임민성 부장판사 심..

sun1005a.tistory.com

앞서서 정준영이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으로 촬영 및 공유하여 구속 중인 상태죠..근데 앞서 나온 멤버들 외에 추가적으로 나올 것이라고 예상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던 걸로 압니다.

봄봄봄 MV

어제였죠. 4월 2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서는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의 카톡 단체 채팅방 멤버인 로이킴을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로이킴

경찰은 조사를 통해 로이킴이 단체 채팅방에 유포된 영상을 보기만 했는지 혹은 불법 촬영 및 유포에도 가담했는지 확인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경찰은 로이킴 측과 소환조사 일정을 조율 중이며, 입건 여부는 조사 후 검토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로이킴

경찰에 따르면 정준영이 불법촬영물을 유포한 대화방은 모두 23개라고 하는데요, 정말 많은 곳에도 뿌렸군요. 참..1박2일에서나 타 예능에서 보였던 이미지와는 정말 달라서 이젠 정말 매체에서만 나오는 이미지를 곧이곧대로 믿어서는 안될 듯 합니다..아무튼 대화방 멤버는 총 16명이 참여했으며, 13명이 조사 대상이라고 합니다. 4월 2일 오전 기준으로 입건자는 빅뱅 출신 승리와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을 포함해서 7명이나, 참고인 조사 결과에 따라 입건자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로이킴

한편, 로이킴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팬들을 짐작하신 분도 있지만 실제 보도가 되자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로이킴은 그간 '엄친아'(엄마 친구 아들)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이었죠.

로이킴

로이킴은 2012년 방송되었던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를 통해서 방송에 처음 얼굴을 비췄었죠. 그는 프로그램 초반부터 훈훈한 외모와 미국 명문대 출신 학벌로 주목 받았습니다. 여기에 유명 막걸리 회사 회장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더해지며 더욱 관심을 모았어요. 그 뒤에 정준영과 같이 불렀던 '먼지가 되어'는 실제로 몇 달간 음악차트 TOP 100에 유지되었던 적이 있고, 여전히 노래방에 인기차트에 존재하는 곡이기도 하죠. 그 뒤에 '휘파람', '힐링이 필요해' 등 오디션 생방송에서 선보인 노래들도 인기가 있었습니다.

로이킴

크으으~~명문대 학벌에 훈훈한 외모, 탄탄한 집안까지 갖출건 다 갖추었던 로이킴은 ‘슈퍼스타K4’를 통해 '엄친아' 이미지를 굳혔고, 이후 가수로 활동하면서도 지적이고 젠틀한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MNET '슈퍼스타K4'

그런 그가 ‘정준영 단톡방’ 멤버라는 사실만으로도 팬들은 당황스럽다는 반응 반 다음은 누구냐 반 등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는데요. 현재는 크게 3개정도로 나눠지고 있습니다. '친구(정준영) 잘못 사귄죄'와 '연예인 사건으로 큰 사건들을 덮으려 한다는 것', 그리고 '잘못된 사람들을 단죄해라' 등입니다.

아이디 ‘dalb***’은 “둘의 우정은 감빵동기???”라고 댓글을 올려고, 아이디 ‘form***’도 “친를구 잘못사귀어서 이게 뭐다냐”라며 정준영과 친한 친구사이임을 강조하며, 친구로 인한 피해를 강조했고, 그런가하면 아이디 'choc***'는 “한명씩 한명씩 공개하면서 검색순위 물갈이 다음은 누구인가? 니들이 원하는게 무엇인가??? 진짜 죄지은 사람들은 다 어디가고 카톡만 뒤지는거냐”라며 중요한 사건들이 이로 인해 덮어져서는 안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어요. 아이디 ‘jhm9***’도 “그냥 다 밝혔으면 한다 찔끔찔끔 흘리지 말고 의도가 아주 다분하다”라며 비슷한 생각을 댓글로 달았어요.

이외에는 대부분 “로이킴이 만약 잘못을 했다면 당연히 처벌을 받아야 한다” 혹은 “감성발라드의 최고였는데, 안타깝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어요.

한편, 로이킴 소속사 관계자는 로이킴이 '정준영 단톡방' 사건으로 참고인 조사를 앞두고 있다는 보도와 관련 “해당 소식에 대해 확인 후 공식입장을 전하겠다.”라고 밝힌 바가 있었는데요. 소속사 측이 학업차 미국에 머물고 있는 로이킴과 연락 후 어떤 입장을 내놓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