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Star Issue

강인 입장 촉구 요구

by 천오션 2019.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들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정준영 단톡방 추가 멤버 의혹이 있는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에 대한 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정준영 단톡방 새멤버 논란..'히트메이커'에 불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직 끝맺지 못하고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는 '정준영 단톡방' 논란에 대해 얘기하려 합니다. 정준영 단톡방 새 멤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가수 정준영이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sun1005a.tistory.com

제가 저번주 금요일(3월 29일)에 정준영 단톡방에 새멤버들이 있다는 논란에 대해 다루어드린 적이 있는데요. 가수 정준영이 구속된 가운데, 정준영 씨가 있던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 유력 후보자로 예능프로그램이죠 '히트메이커'라는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하였던 강인에 의혹이 계속 나오고 있는 있는 상황이에요.

강인

슈퍼주니어 활동을 중단을 하긴 한 강인이지만 계속된 논란으로 이미지가 실추가 되고 있기에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 씨가 있었다는 정황에 대해 입장을 밝히라는 팬들의 성명서가 올라와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고 있는 등 화제예요.

강인

강인 씨의 팬들은 오늘이죠. 4월 3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슈퍼주니어 갤러리'에 해당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히라는 성명서를 게시했는데요, 팬들은 "슈퍼주니어 팬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슈퍼주니어 갤러리의 일동은 현재 논란의 사건 속에 멤버 강인의 이름이 입방아에 오르고 있는 상황에 대해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입장 촉구 성명서를 발표합니다"라고 글을 시작했어요.

디씨인사이드 슈퍼주니어 갤러리

이어 "멤버 강인이 과거 여러 차례 논란을 빚어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 준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그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팬들 또한 많다는 것을 이 자리를 빌려 밝힙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강인

마지막으로 '슈퍼주니어 D&E'의 활동을 위해서라도 SM엔터테인먼트의 분명한 입장을 촉구한다고도 덧붙였는데요.

강인

앞서 어젯(2일)밤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정준영과 카카오톡 대화방에 함께 있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모델 이철우, 2AM 정진운, 슈퍼주니어 강인에 대해 방송을 했습니다.

강인

취재진은 이들의 소속사에 "정준영과 같은 대화방에 있었다는 의혹이 있다"며 관련 입장을 질문했는데요.

히트메이커

이철우와 정진운 소속사들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고, 강인의 소속사는 전화를 받지 않아 답변을 듣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인

슈퍼주니어 팬 (엘프) 들의 성명서까지 나온 현 상황인데요, 특히 슈퍼주니어 팬들은 미운 털에 이르러 해탈한 사람도 많을 것 같습니다. 전 팬은 아니지만, 학창시절에 슈퍼주니어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MC 등으로 나왔던 강인의 신인 모습이 정말 앳되고 좋았는데..자꾸만 삐딱선을 타는 것만 같아 안타깝더라고요...제가 한민관 씨 유튜브를 우연히 보다가 천하무적 야구단에 관련된 영상을 보던 중 강인 씨가 나와서 사고를 많이 쳤지만...그래도 제가 즐겨듣던 노래의 가수로써 반가웠는데... 이렇게 또 한 번의 구설수에 올라서 '안타깝다'는 생각도 들고 '어쩔 수 없는 건가' 라는 생각도 듭니다.

강인

아무튼 다른 길로 세는데 다시 돌아와서, 슈퍼주니어 팬들의 '입장 촉구 성명서'까지 나왔으니, 강인 씨는 좋아했던 팬들에 대해 혹은 아직 남아있는 몇몇 팬들에 대해 입장을 발표해야할 시기가 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전 그래도 이번에는 아니길 바라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