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Star Issue

강인 공식입장 발표 레이블SJ가 응답하긴 했지만

by 천오션 2019.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강인

제가 방금전에 슈퍼주니어 팬들의 공식입장 표명 촉구에 대해 적었죠.

 

강인 입장 촉구 요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들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정준영 단톡방 추가 멤버 의혹이 있는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에 대한 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정준영 단톡방 새멤버 논란..'히트메이..

sun1005a.tistory.com

그런데 몇 시간이 지나지 않아 강인의 소속사에서 공식 입장을 발표해서 여러분들께 이 소식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강인

팬들의 표명 촉구에 소속사가 응답을 했는데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라는 의혹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어요.

강인

자세히 말씀을 드리자면 강인이 소속사를 통해 '정준영 단톡방'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힌 이유는 지난 4월 2일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 정준영이 이종현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집중해서 다루었는데요. 해당 대화방에서 정준영이 자신이 해외에서 성매매를 했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으로 확인되었고 다른 연예인들의 성매매 정황도 함께 포착됐다고 했었어요. 해당 카카오톡 대화가 오간 것은 정준영씨가 JTBC 히트메이커 촬영차 독일 베를린에 머무르고 있었던 때라고 했었는데요. 그 중에 유력 후보자가 히트메이커 함께 출연했던 강인, 정진운, 이철우 등의 이름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거론되었기 때문입니다.

강인

4월 3일 오전 강인 소속사죠~ 레이블SJ 측은 "가수 정준영과 같은 대화방에는 있었으나 불법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라고 밝혔어요.

강인

한편 정준영, 강인, 정진운, 이철우는 지난 2016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트메이커'에 출연했다고 했죠. 강인을 포함해 이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은 이들과 함께 불법 촬영물 유포 혐의를 받는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멤버라는 의혹을 산 바 있었습니다.(자세한 건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정준영 단톡방 새멤버 논란..'히트메이커'에 불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직 끝맺지 못하고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는 '정준영 단톡방' 논란에 대해 얘기하려 합니다. 정준영 단톡방 새 멤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가수 정준영이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sun1005a.tistory.com

아래의 글은 소속사의 공식입장인데요 한번 보시죠!!


이하 강인 소속사 레이블SJ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정준영 씨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습니다.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이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는 기억할 수 없으나, 강인 본인은 불법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요약을 하자면, 3년 전 프로그램 관련된 대화방이라 기억이 안나며 이미 없어졌으며, 본인은 하거나 유포한 적이 없다고 밝힌건데요. 촬영 및 유포는 하지않았다며 선을 긋는 모양새입니다. 이걸 보며 든 생각은 글쎄요.. 팬들은 아마 대화방에 있었는지 없었는지에 대한 유무에 대해서 실망을 이미 하셨을 듯한데.. 촬영이나 유포는 하지 않아 더 더 큰 실망을 입히진 않았지만..참 아쉬운 상황이긴 하네요..

강인

이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기억안나 시전하네", "제발 더이상 이미지 실추안되게 실추시켜라", "연예인 포기했나", "이제 놀랍지도 않다"같은 거의 포기한 듯하거나 '역시'라는 느낌의 반응이 대부분이었는데요.

강인

왜냐하면 아시는분들은 아시다시피 욱하거나 다혈질인 성격 등으로 인해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있었기 때문이죠.(대표적으로 두번의 음주운전과 여친폭행 등등)

강인

참 안타깝지만 추후에 경찰조사를 한 후에 새로운게 나오지 않았으면 하네요. 더이상은 팬들에게 실망시키지 말고 평온하게 사셨으면 합니다. 팬들의 사랑과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있었기에 그래도 본인이 있는것이고 각종 논란과 사건사고등이 있었음에도 일부 팬들이 남아있는 것을 아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