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Star Issue

로이킴 피의자 전환 아버지 김홍택씨도 프로필서 삭제시켜

by 천오션 2019.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이슈를 다루어드리는 Jetying입니다.

 

로이킴 경찰조사 정준영 단톡방 멤버였다

안녕하세요 이런 저런 연예가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단골 이슈사건인 '정준영 단톡방'사건에 새로운 멤버가 나왔다고 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정준영 씨와 친한 가수였어서 짐작한 분..

sun1005a.tistory.com

바로 어제였죠. 평소 깨끗한 이미지로 대중적인 인기를 쌓아온 가수 로이킴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밝혀진 가수 로이킴이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인 가운데, 피의자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다는 보도가 나와 관심을 모으고 있어 이 부분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죠. 그런데 어제 저녁 뉴스에서  참고인이 아닌 피의자로 전환된 가능성이 존재하다는 보도가 나와서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 상세히 다루어드리려고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시고 마지막에 공감과 페북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로이킴 봄봄봄

4월 3일 어제였죠. 로이킴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로이킴은 현재 미국에서 학업 중이나 빠른 시일 내에 귀국해 조사받을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 중"이라며 "필요한 조사에 성실히 임할 계획" 이라고 공식입장을 낸 바가 있었어요. 한창 활동하다 예능까지 출연할 예정이었던 로이킴으로 알고 있었는데.. 논란이 있으니깐 학업중??뭐..아무튼..뭔가 냄새가 나긴 나지만.. 아무튼..

로이킴

경찰은 정준영과 단체 대화방에서 불법 촬영물을 단순히 보기만 했는지, 촬영과 유포 등에 가담했는지 등의 여부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sbs 8 뉴스

특히 같은 날 방송된 SBS '8 뉴스'에서는 정준영의 단톡방 또 다른 멤버로 지목된 로이킴이 피의자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해 눈길을 모았는데요.

sbs 8 뉴스

경찰 수사팀 관계자는 "로이킴이 조사 과정에서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며 참고인 수준을 넘어 확인해야 할 부분이 있다고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전 정준영 카톡방 멤버로 확인된 가수 로이킴(25·본명 김상우)이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이 되었습니다.

서울경찰청은 오늘 4월 4일 버닝썬 등 사건 관련 정례브리핑에서 "로이킴은 음란물 유포 혐의로 입건해 피의자 신분"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귀국해서 조사받도록 통보한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로이킴을 제외하고 '정준영 카톡방'과 관련해 거론되고 있는 가수 정진운·강인·이종현·용준형, 모델 이철우 등은 모두 참고인 신분"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씨와 용 씨는 참고인 조사를 이미 한 상황이고, 나머지는 조사할 계획이 없다"고 덧붙여 설명하였어요.

슈퍼스타k4

로이킴과 정준영은 지난 2012년 방송된 ‘슈퍼스타K4‘를 통해서 인연을 맺었고, 이후 서로 절친한 사이임을 밝히기도 했죠. 특히 같이 산 적도 있다고 방송에서 수차례 언급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정준영·로이킴(사진=MBC 엠빅TV ‘꽃미남 브로맨스’ 방송 캡처)

그러나 현재 로이킴은 미국 조지타운 대학에서 유학 중이라 바로 조사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그가 귀국해야 조사가 진행 될 것으로 보이네요.

아버지와 나

이런 가운데 가수 로이킴(김상우)씨의 아버지인 김홍택 홍익대학교 교수이자 서울탁주제조협회 전 회장의 포털사이트 프로필에서 아들 로이킴이 사라졌는데요.

네이버 프로필

오늘 4월 4일 현재 네이버 인물정보에서 김홍택 교수의 이름을 검색하면 가족관계 항목에 조각가로 활동하는 딸의 이름만 나올뿐 로이킴의 이름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인물정보 수정은 본인이 할 수 있고, 가족이나 소속기관 관계자일 경우 관계 증빙 자료가 필요한 걸로 알고 있는데 말이죠. 제 3자는 등록된 인물 본인 또는 소속기관 관계자를 통해 해당 정보의 공신력을 인증받은 경우나 뉴스나 공식 홈페이지와 같이 공신력 있는 출처에서 확인 가능한 경우에 가능합니다.

아버지와 나

가수 로이킴에게 자신이 가진 서울탁주제조협회의 지분을 모두 물려줄 정도로 자식 사랑이 컸던 김 교수가 아들 로이킴의 이름을 직접 삭제 요청했을 것으로 추정되면서 그 이유에 궁금증이 일고 있는데요.. 참 안타깝네요.. 이 분은 아침에 제자들에게 먼저 사과까지 했죠.. 먼저 아시고 사과를 드린 건 아닌가 싶습니다. 이 분이 직접 잘못하신 것도 없는데 말이죠..하지만 범죄를 저질렀으면 죄값을 치러야겠죠.

정준영

정준영 동영상 사건으로 여럿 나가리가 되고 있는 현 상황입니다. 피의자 신분은 이로써 8명이 되었습니다. 이미지도 좋으셨던 분이 앞으로는 이런 일에 연루되지 않고 성실히 사셨으면 합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시기 전에 공감 버튼과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눌러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