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29

정준영 단톡방 새멤버 논란..'히트메이커'에 불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직 끝맺지 못하고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는 '정준영 단톡방' 논란에 대해 얘기하려 합니다. 정준영 단톡방 새 멤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가수 정준영이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가운데 단톡 방 새 멤버들이 추가로 확인됐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보시죠 3월 28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MBC '뉴스데스크'에는 정준영의 성관계 동영상 촬영 및 유포가 이루어진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이하 단톡 방)에 가수 정준영, 빅뱅 전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29), 하이라이트 전 멤버 용준형(30) 외에 새 멤버가 있음을 보도했습니다. 정준영 단톡방 새 멤버 모두 14명이라 밝혔는데 이들은 가수 8명, 모델 1명, '버닝 썬' MD 2명 등이라고.. 2019. 3. 29.
최종훈 수갑을 명품팔찌에 비유하여 논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 듯한 연예인의 논란에 대해서 얘기해볼까합니다. “크롬하츠 꽤 아팠다…안차본 사람은 말도 마” 3월 25일 방송된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뜨거운 사람들’ 코너에서는 뇌물 공여·불법동영상 유포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FT아일랜드 최종훈에 대해 집중 조명했는데요. 이 방송의 보도에 따르면 최종훈은 지난 2016년 서울 이태원에서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뒤 자숙중에도 지인들과의 단톡방에서 수갑을 명품브랜드 팔찌에 비유하거나 뇌물 제공 및 범행 은폐 행위를 자랑스럽게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내용을 보면 “크롬하츠(수갑) 꽤 아팠다. 안차본 사람들은 말도 마”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수갑을 명품 팔찌에 비유한 것이죠. 참...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는 것 같습니다...오죽하면 같은.. 2019. 3. 26.
미추리 8-1000 시즌1 1화 리뷰 채널을 돌려보다가 우연히 한 예능을 보게되었는데 그 프로그램이 재미있어서 시즌1부터 정주행을 하려고하는데 오늘 그 프로그램을 소개하려합니다. 지상파SBS의 추리예능!! 무도빠, 그리고 추리예능빠로서, 유재석을 믿고 보다 미추리 8-1000은 과거 런닝맨을 만들었던 정철민과 유재석 씨가 함께하며 다수의 출연자, 패밀리가 떴다식의 식사준비와 정글의 법칙 식의 자급자족 + 런닝맨 식의 게임 + 추리예능으로써의 재미를 요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자는 유재석, 양세형, 김상호, 장도연, 손담비, 임수향, 강기영, 제니, 송강 이렇게 8명입니다. 출처 : sbs 예고편을 찾아서 보니깐 더 호기심이 생기고 기대가 되었습니다. 특히 예능에 잘 나오지않는 멤버들이 대거 나오는 만큼 어떤 모습을 보일까 궁금했고, 천 만원.. 2019. 3. 25.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첫방 리뷰 인물관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챙겨본 새 드라마를 소개하려합니다. 3월 23일 오후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이 첫방송 됐는데요. 어제보고 나서 전체적인 느낌은 KBS가 누가 봐도 KBS 주말드라마다운 새 드라마를 내놨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체적인 줄거리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KBS 주말드라마의 역할에 충실했어요. 가족 구성원 면면의 모습을 보여주며 새로운 가족드라마의 포문을 열었는데요. 바쁜 큰딸의 육아와 살림을 도우면서 자신의 설렁탕집을 운영하는 박선자(김혜숙), 전형적인.. 2019. 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