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183

박진영 집 공개, 그의 꿈의 가치는... '집사부 일체' 박진영이 자신이 생각하는 '꿈의 가치'에 대해 밝혔다. 3월 17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는 박진영 사부와 24시간이 모자란 빈틈없는 하루를 보낸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평생을 춤추며 살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대한민국 대표 춤꾼' 박진영 사부의 댄스 강의가 펼쳐졌다. 특히 박진영은 1:1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집사부일체' 공식 몸치 이상윤도 리듬을 타게 만들어 놀라움을 안겼다. 춤 강의를 마친 뒤에는 멤버들과 농구 배틀을 벌였다. 연예인 농구 대회에서 각각 한번씩 우승한 적 있는 박진영과 이상윤은 불꽃 튀는 대결을 벌였고, 결과는 사부 박진영의 승리로 돌아갔다. 이후 박진영은 8년째 거주 중인 집으로 멤버들을 초대했다. 자기관리 끝판왕답게 거실부터 헬스기구들이 자리했다... 2019. 3. 18.
이희진 부모 피살… 경찰, 용의자 1명 검거 불법 주식거래 및 투자유치 혐의로 구속기소 된 ‘청담동 주식 부자’ 이희진(33)씨의 부모가 피살됐다. 경찰은 용의자 1명을 검거하고 달아난 다른 용의자들을 쫓고 있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경기 안양동안경찰서는 전날 오후 3시께 유력한 용의자 1명을 검거, 이 용의자와 함께 범행한 것으로 추정되는 나머지 3명을 쫓고 있다. 앞서 지난 16일 오후 6시께 이씨의 아버지 A씨는 평택의 한 창고에서, 이씨의 어머니 B씨는 안양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들은 모두 살해된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이씨는 증권전문방송 등에서 주식전문가로 알려지면서 블로그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강남 청담동 고급 주택이나 고가 수입차 사진을 올리는 등 재력을 과시했다. 그에게는 ‘청담동 주식 부자’는 수식어가 붙었다. 하.. 2019. 3. 18.
차인표 반성문 쓴 사연은? 안정환,권오중,차인표의 아내와의 사랑이야기가 공개됐다. 17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된 MBC '궁민남편'에서는 안정환,권오중,차인표의 러브 스토리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막내 조태관은 지난번 멤버들이 아기를 봐준 것이 고마워서 형수님들을 위한 형님들의 추억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먼저 안정환은 멤버들과 함께 인천 국제 공항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안정환은 멤버들에게 “2000년 이혜원과 비밀연애를 할 때 이탈리아로 진출했다"며 "그때 김포공항에서 기자들 앞에서 기자회견을 해야했다 아내가 몰래 김포공항에 온 거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안정환은 “김포공항 통제구역 문이 열려 있어서 아내의 손을 끌고 통제구역으로 들어갔다 거기서 딥키스, 진한 키스를 나눴다”고 밝혔다. 안정환은 "거기서 키스.. 2019. 3.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