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Star Issue

에이미 폭로 남자연예인은 과연

by 천오션 2019.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에이미 씨의 폭로에 관한 내용이 이슈인데 이에 관해 다루어볼까 하는데요

재밌게 봐주시고 하트버튼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에이미

방송인 에이미가 과거 남자 연예인 A와 프로포폴을 함께했다고 폭로해 파문이 예상되는데요.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에이미 씨였죠.
그런 그녀가 당시의 사건과 관련해 장문의 글을 남겼는데요.

에이미 인스타그램

16일(오늘) 에이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소울메이트 같은 친구가 있었어요. 그러다 내가 잘못을 저질러 경찰서를 가게 됐죠. '누구누구와 같이 프로포폴을 했느냐'고 물어봤을 때, 그냥 나만 처벌해달라고 빌었어요"고 말문을 열었어요.

그러면서 "(경찰에) 잡혀가기 며칠 전에 누군가에게 전화가 왔는데요. '에이미가 혹시 자기를 경찰에 불어버릴 수 있으니까 그 전에 에이미를 만나서 성폭행 사진·동영상을 찍어서 불지 못하게 하자'고 했다고. 그걸 제안한 사람은
(소울메이트 같은) 친구였어요"고 말했어요.

에이미

이어 에이미는 “조사가 시작되자, 군대에 있던 그 친구는 새벽마다 전화해서 ‘나를 도와달라, 미안하다, 그런게 아니다’면서 변명만 늘어놓았죠. 내가 마음이 약해 그걸 이용했는지 몰라도 ‘자기 연예인 생활이 끝이 날 수도 있다. 죽어버릴거다. 도와달라’면서 매일 새벽 전화가 왔었죠”고 설명했다.

성폭행 사진·동영상에 관련해서는 "자기는 아니라고 했지만, 녹취록이 있었어요. 그리고 군대에서 나오는 날 그 친구에게 연락이라도 올 줄 알았지만, 연락이 없었죠"면서 "전화를 해서 '내가 얼마나 노력했는 줄 아냐'고 물었더니 '언제 도와줬냐'는 식으로 말하더라. 그렇게 애원하더니 일이 끝나니까 날 피했어요"고 덧붙였어요.

에이미

그러면서 에이미는 "그 배신감을 잊지 못해요. 모든 프로포폴은 그 A군과 함께였다. 졸피뎀도 마찬가지였어요. 지금 난 그 죄로 용서를 빌고 아직도 벌을 받고 있는데, (A군은) 티비에서 환하게 웃고 있더라"면서 "'넌 그러면 안됐어. 다 모른척하고 피한 너. 널 용서해야만 하니. 슬프구나‘”라고 글을 마무리 했어요.

한편 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그해 11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죠. 당시 검찰은 에이미 외에도 일부 연예인들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과 관련해 수사한 바 있어요.

jtbc 뉴스룸

다음은 에이미 글 전문.

오늘은 참 너무 맘이 아프고 속상한 날이다.

요즘 나는 뒤늦은 후회지만, 요 몇 년간 나 스스로를 반성하고 돌아보고, 또 후회하고 그렇게 지난날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잘못과 또 사랑받았던 그때를 추억하고 감사하며 하루하루를 더 나아지려고 노력하며 살고있습니다.

저한테는 정말 제가 좋아한단 친구가 있었습니다. 친구로서 자랑스럽고 멋있었던 사람, 저에게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였죠.

그러다가 제가 잘못을 저질러서 경찰서에 가게됐죠. 그때 누구누구와 같이 프로포폴을 했느냐'고 물어봤을 때 제 입에서는 한마디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냥 저만 처벌해달라고 빌었습니다.

제가 잡혀가기 전, 몇 일 전부터 제가 잡혀갈거라는 말이 이미 오고가는 상황에서 갑자기 누군가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그리곤 상상도 못할 얘기를 들었습니다. '에이미가 혹시라도 자기를 경찰에 불어버릴 수도 있으니까 그전에 같이 에이미를 만나서 성폭행 사진.동영상을 찍어서 불지 못하게 하자'고 했다고. 그걸 제안한 사람은 제 친구였습니다. 제안받은 사람은 도저히 그런 일을 할 수 없어서 저에게 말해준 거였고요. 충격이었습니다.

그리고 조사가 시작되자, 군대에 있던 그 친구는 새벽마다 전화해서는 '나를 도와달라, 미안하다, 그런게 아니다' 면서 변명만 늘어놓더군요. 제가 마음이 좀 약하니까, 그걸 이용했는지 몰라도 '자기 연예인 생활이 끝이 날수도 있다'면서 자기 죽어버릴거라고 도와달라면서 매일 새벽마다 전화를 하더군요. 안고 가라고, 안고 가라고

성폭행 사진.동영상을 찍는 작전?은 자기는 아니라고 했지만, 녹취록에 있더군요.저는 그래도 군대에서 나오는날 그 친구에게서 연락이라도 올 줄 기대햇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잘나왔구나.하지만 연락이 없던구요.

그래서 제가 전화를 했습니다. 너 내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너 알아? 했더니.. '너가 언제 도와줬냐'는식으로 말을 하더군요. 그렇게 저한테 애원하던 사람이 일이 끝나니까 절 피하더군요. 아무리 그래도 고맙다는 말 한마디만 있었다면 참 좋았을텐데, 아직도 제 맘 한구석에는 용서가 되지않습니다.

바보같이 혼자 의리를 지키고.저 혼자 구치소를 가는 일보다 슬픈 것은, 소중한 친구의 실체를 알아버린 것입니다. 그게 가장 가슴아프고 그 배신감 잊지못합니다.

모든 프로포폴은 그 A군과 함께였습니다.졸피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전 지금 제가 저지른 죄로 지금도 용서를 빌고 아직도 벌을 받고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넌 참 환하게 티비에서 웃고있더군요. 넌 나한테 절대 그러면 안됐어!! 니가 한 모든것을 다 모른척하고 피한 너, 그리고 어떻게 나에게 다른사람을 사주해 그럴수가 있었는지. 널 용서해야만하니. 슬프구나.

한편, 에이미가 연예인 A군과 함께 프로포폴을 투약했다고 폭로하자 누리꾼들은 이제 와 A군 얘기를 꺼낸 에이미의 속마음과 A군이 누군인지에 대해 궁금해 했는데요.

누리꾼들은 "소울메이트라니...", "소울메이트가 그랬다고?", "함께 투약한 연예인 A군 누구?", "연예인 A군 폭로해버려요", "저 당시 군대 있었던 연예인 누구더라", "에이미 하면 떠오르는 연예인 A군인가" 등의 반응으로 연예인 A군이 누군지 주목했어요.

에이미

느낌에 조만간 누군지 나올것 같은데요..조금만 기다려보죠..나오는대로 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면 가시기전에 하트 버튼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Issue > Star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요환 상금공개 포커대회 전향 근황  (0) 2019.04.17
박유천 음성 판정  (0) 2019.04.16
장희진 열애 결혼 전제  (0) 2019.04.16
황하나 거짓말  (0) 2019.04.15
윤지오 교통사고  (0) 2019.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