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Star Issue

정해인 응급실행 지금은 회복후 드라마 봄밤 촬영

by 천오션 2019.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가 소식을 다루어 드리는 Jetying입니다.

 

방금 웹서핑을 하던 중 놀란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전해드리고자합니다.

출처 : 정해인 소속사

바로 배우 정해인이 팬미팅 당일 응급실 투혼을 펼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현재 그의 건강 상태를 전한 소식입니다.

4월 1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해인이 감기 몸살 때문에 (팬미팅 당일) 몸 상태가 안 좋았으나 건강 상태가 호전됐다. 지금은 문제 없이 드라마 촬영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정해인소속사

앞서 정해인은 지난 3월 30일 정해인은 생일을 맞이해 팬미팅 '첫사랑'을 개최했는데요. 이날 오후 1시 30분과 6시, 2회차로 진행된 팬미팅에는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베트남 등 다국적 팬들이 참석했습니다.

출처 : 정해인 소속사

정해인은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지만 사실은 컨디션 난조였던 것이죠. 이날 정해인은 현장을 찾은 관계자에게 "감기 몸살이 심하게 와서 팬미팅 1부 시작 전에 응급실을 다녀왔다. 목이 많이 붓고 아프다"면서 2부 들어가기 전에 주사를 또 맞았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찾아와준 팬들에 대한 예의가 좋네요.

한편 정해인은 MBC 새 드라마 '봄밤' 촬영에 한창입니다.


그렇다면 정해인은 누구인가??

장수상회

우리나라 배우인 그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26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데뷔하였지만 미리 군대를 다녀온 군필 배우라 큰 문제는 되지 않아 보이죠. 그는 그중에서도 육군 현역병 출신입니다. 요즘 군문제로 연예계에서 논란있는 사람 많이 봤는데 정해인은 군대를 먼저다녀와서 다행인 케이스군요. 참고로 덧붙이자면 그의 생일이 4월 1일 만우절이라서 학창시절 주민등록증이 없었을 때는 친구들이 생일을 믿지 않았었다고합니다. 호호호호 4월 1일이 생일이라니 우연이네요 참..하하 웃긴일화도 많을것같네요.

도깨비

그가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여주인공 지은탁의 첫사랑인 최태희 역으로 특별출연한 이후였는데요 그때 야구선수로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그 당시 방송 이후 이 드라마는 카메오까지 잘생겼냐며 좋은 반응을 얻었었죠. 같은 시기에 방영한 불야성에서는 꽤 비중있는 배역으로 출연했음에도 드라마가 많이 알려지지 못해서 정해인이 출연했다는 사실 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오히려 잠깐 특별출연하여 나왔던 도깨비를 통해서 인터넷과 SNS 등에서 제법 화제가 되어 한동안 '태희 오빠'라는 수식어가 따라 다녔습니다. 이후에 손예진과 호흡을 맞췄던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스타덤에 올랐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그의 출연작으로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불야성’, ‘삼총사’, '슬기로운 깜빵생활',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가 있으며 최근엔 MBC 다큐멘터리 '곰'의 나레이션도 참여했습니다

FNC

물론 바쁠 때 노를 저어야하는 건 맞지만, 건강은 챙겨가면서 활동을 했으면 합니다.

반응형